배달관리!혹

배달대행, 퀵서비스 등 배달관련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플랫폼입니다.

대부분의 배달관리 프로그램은 주문 건당 수수료를 개발사에 지급하고 있는데 이는 배달업계의 성장을 방해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.
‘혹’은 이런 문제점을 개선 하여 실사업자와 개발사 모두가 상생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하고자 고안된 플랫폼입니다.

주문 정보를 실시간으로 어플리케이션 전송하여, 배달직원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주문을 선택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처리된 주문 결과는 매니저(듀얼 관제)를 통해 가맹점/관제 모두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
듀얼 관제 모니터링을 위한 매니저

가맹점과 관제(배달대행 운영사)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매니저를 제공 합니다.
매니저를 통해 주문 접수부터 완료까지 모든 처리 과정을 확인 하고, 상황에 맞게 직원들에게 주문을 배차 할 수 있습니다.

직원들의 출퇴근 현황 및 GPS를 통한 위치 확인 등, 다양한 기능 제공은 물론, 실시간으로 주문 처리 과정과 결제 결과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이 모든 기능은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어디에서든 이용 할 수 있습니다. (PC, 스마트폰, 타블릿 등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)
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, 매번 설치 할 필요 없는 매니저를 통해 손쉽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.


스마트한 어플리케이션

주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송 받아, 자기가 원하는 주문을 선택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 환경(스마트폰, 태블릿 등)에 따라 다양한 옵션(글자 크기/화면 전환/알림음/업무 상태 변경 등)을 지원 합니다.

주문 처리에서 결제까지!

기존 카드 가맹점은 해당 카드가맹정보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 (불필요한 추가 가입 및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 하지 않습니다.)
스마트폰 카드 결제 서비스 페이앳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더 이상 무선 카드기를 구매 하시거나, 돌려 쓰실 필요가 없습니다.

안드로이드 마켓에서 "배달대행" 또는 "혹"을 검색해보세요. "배달"

언론보도

도다비, 수수료 없는 배달대행관리시스템 ‘혹’ 선보여 - 2014-03-24